10/02/2023
#신상입고안내
#김창수위스키
-
안녕하세요. 몰트바배럴입니다.
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고, 화제가 되고 있는
한국 싱글몰트 위스키인 김창수위스키3호 제품이 입고되었습니다.
-
김창수위스키증류소는 증류, 숙성, 병입 모두 자체적으로 진행되는
대한민국 최초의 싱글몰트 위스키입니다.
지난해 4월에 1호, 9월에 2호 제품이 출시된 이후
5개월 만에 이번 3호 위스키를 출시했습니다.
-
김창수위스키 3호 제품은 이전 제품들과 동일하게
싱글캐스크, 캐스크 스트렝스로 병입된 제품으로
지금까지 출시한 제품 중 숙성이 가장 길어서
안정적인 맛을 낸다고 하네요.
레드와인을 숙성한 캐스크를 깎아낸 후
샤도네이 화이트와인을 숙성한 캐스크에 숙성한 제품이라고 하네요.
총 276병 한정으로 출시된만큼 저희도 굉장히 소량 입고되었습니다.
-
몰트바배럴에서는 김창수위스키1, 2, 3호 모두 잔술로 주문 가능합니다.
1, 2호는 세트로만 주문 가능하며, 각 30ml 제공 = 81,000원
3호는 15ml = 13,300원 단위로 주문 가능하며,
최대 1인 30ml로 제한 됩니다.
이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드실 수 있으니 언제든지 방문해 주세요.
-
몰트바배럴
주소: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104길 10 이호빌딩 2층
예약 및 문의: 02-568-2589
영업시간: 18:00 ~ 02:00 매월 4번째 일요일 휴무
-
#몰트바배럴 #배럴 #위스키
#칵테일 #삼성동바 #몰트바 #싱글몰트바 #위스키바
#칵테일바 #바투어 #삼성동맛집 #코엑스맛집 #삼성동
#삼성역 #삼성중앙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