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5/10/2022
좋은 재료는 좋은 맛을 내는데 아주 큰 역할을 해요. 어떻게 하면 더 맛있어질까 고민하는 사람으로서 모든 제품의 재료는 항상 최상급으로 준비합니다😎사용되는 재료값은 어마무시해도 시세에 맞추려다 보니 이윤이 남질 않아 고민이 많지만... 그래도 큰 욕심 없이 제 음식으로 행복을 드릴 수 있는 기쁨으로 정성 다해 꾸준히 하다 보면 빛을 발하는 날이 오겠죠☀️
🥐카페와츠는 보통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사용하는 밀가루보다 3배 이상 비싼 프랑스 밀가루 중에서도 최고 등급으로 사용해요.
이유는요..일단 풍미가 확 달라요!! 예를 들어.. 미국이 쌀을 재배하는지는 모르지만 미국쌀로 만든 떡과 우리나라 최고 등급 쌀로 만든 떡 맛은 다를 수밖에 없잖아요? 같은 이치라고 생각합니다.
🧈버터는 발효버터 중에서 풍미가 좋은 엘르엔비르 고메버터를 사용해요.
🍫초콜릿은 아묻따 발로나죠? 디잘알 분들은 아실 테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을 하자면 시중에서 사용되는 초콜릿 중 가장 비싸고 맛있고 초콜릿의 종류도 다양해요.
(코코아 파우더도 발로나 제품을 사용합니다)
☕️그리고 Tea.. 음료와 베이커리에 사용되는 얼그레이 티는 무려 5가지입니다. 얼그레이도 다 같은 얼그레이가 아니기에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최적의 맛을 내기 위해 각각 다르게 사용한답니다^^
이외에도
🥚무항생제 안심계란
🍇이탈리아산 유기농 포도씨유
🍯미국산 꿀
🍦타히티 품종 바닐라빈
🧂소금은 프랑스/영국/미국산으로 4가지
등등...
이상 생색이었습니다😜
#카페와츠